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가격, 해지, 환불 공유

by 이벤트드림 2021. 5. 25.
반응형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가능하다구요? 제가 이번에 가입했는데 약관도 변경이 되고, 달라진 점이 있었습니다. 밀리의 서재 가격, 해지, 환불 주의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밀리의 서재는 월 9,900원으로 10만권의 책들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혜자스러운 상품이 아닐까 합니다.

 

책 한권만 구입해도 요즘은 16,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책 값도 비싸고, 온라인으로 결제해서 받아보는 것도 은근 귀찮기도 한데 핸드폰으로 책을 볼 수 있으니 돈도 절약하고 너무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밀리의 서재는 만원정도의 가격으로 원하는 책들을 모두 볼 수 있다는 장점과, 운동을 하거나 운전할 때에 오디오북을 통해서 책을 음성으로 듣기도 하니 아주 유용합니다.

 

밀리의 서재 가격

 

밀리의 서재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여 실행합니다.

 

한달 무료이용이 가능하여 지금 가입하면 월 9,900원으로 한달을 무료체험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이용시 결제진행할 때 알아두셔야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밀리의서재-가격
밀리의 서재 가격

 

무료이용은 상관이 없더라도 추후 유료결제를 이용하여 1개월 단위로 구독을 진행하신다면 앱에서 결제진행하지 마시고, PC에서 결제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모바일 앱 결제는 인앱 결제만 가능한데 앱스토어의 결제수수료가 포함되기 때문에 PC에서 결제할 때보다 비용이 2천원 정도 추가됩니다.

 

 

 PC와 모바일 웹에서는 카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월 9,900원, 아이폰 인앱 결제는 12,000원, 안드로이드 인앱 결제는 11,900원이 되는 점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개월 결제인 경우만 결제방식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나는 것이고, 연 결제는 동일한 가격이므로 편한데서 결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자책 월 정기구독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 전자액 연 정기구독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연 정기구독
1개월 단위로 결제 모든 전자책 구독
+ 격월 종이책 배송
12개월치 한번에 결제, 1년 이용 모든 전자책 구독
+ 격월 종이책 배송(1년에 6권)
월 9,900원 
(웹, 휴대폰)

월 11,900원
(안드로이드 인앱결제)

월 12,000원 
(아이폰 인앱결제)
월 15,900원 연 99,000원
(2개월 요금인 19,800원 할인)
연 183,000원
(2개월 요금인 19,800원 할인)

 

모바일앱은 인앱결제만 가능하고, 앱을 통한 결제는 앱스토어의 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으로 모바일 웹, 컴퓨터PC 결제를 진행하시는 것이 저렴합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은 모바일 앱의 인앱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웹을 통해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동시접속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동시접속이 불가하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공지사항에 안내가 되어 있는 사항으로 2021년 4월 29일부터 동시접속이 안되는 것으로 막혔습니다. 

 

 

기존에는 3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했기 때문에 한달에 3,300원씩 분할하여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기기 5대까지는 아이디를 공유하여 서로 접속하여 이용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한명이 접속하면 다른 사람은 이용을 못하는 거죠. 서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이용한다면 불편하더라도 크게 문제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 관리 탭에서 내 기기 관리로 이동하면 사용중인 기기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 3회에 한해서 등록된 기기를 해제하거나 새로 기기를 등록하여 설정이 가능하므로 참고해주세요.

 

밀리의서재-동시접속-기기관리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기기관리

 

밀리의 서재 해지

밀리의 서재 첫달 한달은 무료이용이 가능하지만, 다음날에 구독을 하지 않으면 정식으로 규정에 맞게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자동결제로 진행하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으면 결제가 되어버립니다. 물론 해지 신청은 언제든지 가능하지만 7일 이내 라는 기한 제한과 콘텐츠 열람 여부에 따라 환불가능 여부 및 환불금액이 달라집니다.

 

밀리의서재-해지환불
밀리의 서재 해지환불

 

결제 후 7일 이내는 전액 환불되지만 7일이 경과하면 90% 만 환불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콘텐츠를 열람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죠.

 

콘텐츠를 열람했다면 환불은 불가하므로, 다음달 자동결제 기한 확인하시어 미리 자동결제해지 신청을 해두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한달 무료체험 이용시에 자동해지 신청을 하면 해지와 동시에 이용이 중단된다는 점! 기억하시고 이왕 무료로 쓰는거 할달은 채어서 해지하는게 좋겠습니다.

 

유료로 정기결제를 이용하다가 해지신청을 하는 경우는 구독기간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고, 다음달 결제부터 이용이 불가하게 됩니다.

 

밀리의 서재 환불

 

밀리의 서재 자동결제해지 신청으로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내가 뭘로 결제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웹으로 결제를 했다면 밀리의 서재 앱의 관리 탭에서 해지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 스토어의 인앱결제를 진행했다면 밀리의 서재 앱이 아닌 플레이 스토어 앱으로 접속하여 구독 취소 신청 및 환불진행해야 합니다.

 

 

▼통신사에 숨어있는 내돈 찾아가세요▼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미환급액 조회하기 imei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잠자고 있는 내 돈 찾기, 스마트초이스 미환급액 조회하기 알고 계시나요? 매월마다 휴대폰 25%요금할인이 가능한데 몰라서 못받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지금

market1.tistory.com

 

마치며

 

지금까지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가격, 해지 및 환불 처리까지 확인했으며 유용하게 사용하면 득이 될것이 더 많은 앱입니다.

아직 회원가입 안하셨다면 한달 무료이용 신청하셔서 알차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